홈 > SPORTS KU > 인사말
   
 

  SPORTS KU는 2008년 4월 창간, 고려대학교 학생들이 직접 만들어 나가는 대학스포츠문화 월간지입니다. SPORTS KU는 고려대학교 운동부의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하고 대학스포츠문화 전반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대학스포츠 및 생활스포츠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. 또한 정기적으로 발행되는 간행물외에도 블로그, 트위터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독자 여러분들과 소통의 장을 넓히고 있습니다.

  SPORTS KU는 대학스포츠의 르네상스를 꿈꿉니다. 오늘날의 대학스포츠는 프로스포츠 밀려 그 입지를 점차 잃어가고 있습니다. 하지만 대학스포츠에는 공부하고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학생선수들의 순수한 열정이 있습니다. 프로스포츠에서는 느낄 수 없는 대학스포츠만의 가치, 그 가치를 독자 여러분에게 전달하는 통로가 되는 것이 SPORTS KU의 역할입니다. 나아가 대학리그에 대한 관심 증대는 학내스포츠를 비롯한 생활스포츠 활성화로 이어지는 촉매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.

  SPORTS KU는 스포츠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찬 학생들로만 구성된 단체입니다. 하지만 학생이기에 학생만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고 믿으며 펜을 들어왔습니다. SPORTS KU의 작지만 유의미한 노력들이 경기장을 밝히는 조명처럼 대학스포츠의 내일을 밝혀줄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.